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LG 코드제로 A9 배터리 구매 후기

by 유빈아빠 2021. 2. 9.

LG 무선청소기 코드 제로 A9 배터리 구매 후기 남겨드려요. 

 

LG에서도 무선청소기가 출시된 지 몇 년이 지났는데요. 

저희도 구입한지 3년이 다 되어가는 것 같습니다. 

처음 살때 배터리 2개짜리 상품으로 구입을 했죠. 

 

하나는 계속 충전기에 꼽아놓은 상태고 하나는 청소기에 장착해서

항상 거치하고 사용 중에 있었습니다. 

 

시간이 지나다 보니 결국 6개월 전에 배터리 한 개는 수명을 다한 듯 작동이 되지 않네요.

그나마 나머지 한개로 버티다가 그 한 개 마저도 수명이 다되어 작동이... 안 되네요. 

 

사야지~ 사야지~ 하며 미루다가 집안이 너무... 엉망이 되어버렸습니다. 

결국 인터넷으로 LG 코드제로 A9 배터리를 구입하려 폭풍 검색을 시작했습니다. 

 

리필제품도 있고(5만원대), 호환되는 배터리도 있고(9만 원대), 정품 배터리도 있고...(14만 원대)

뭘 사야 할지 선택 장애가 와서 또 며칠을 그냥 보내버립니다. 

 

일단 정확한 정품 금액을 알고 싶어 LG전자 서비스 홈페이지에 가서 쓰윽 둘러봅니다. 

 

 

 

 

아~ 저기 청소기가 보이네요~ 클릭을 해봅니다. 

 

 

저기 보입니다. LG 코드 제로 A9 배터리 금액은 10만 원이네요. ~ 근데 A9S 호환 불가??? 이건 머죠...

샀다가 안 맞으면 안 되는데. 

 

그래서 저는 고객센터로 전화를 해봤습니다. 

상담내용은... "요즘은 통합되어 나온다고"...  뭐 그렇구나 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그래서 전화한 김에 전화로 주문을 했습니다. 

정수기도 공기청정기도 LG 제품이다 보니 고객정보는 알고 있더라고요.

 

잠시 후 문자로 결제 안내가 오고요~ 카드로 쉽게 결제를 할 수 있었습니다. 

 

요게 예전에 사용하던... 수명이 다된 배터리입니다. 

 

 

 

 

요건 이번에 새로 받은 배터리입니다. 

 

"A9S 호환 불가"가 무슨 말인지 잘 모를 때에는 그냥 LG전자 서비스 고객센터로 전화하신 후

전화로 주문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자 그럼 오늘은 LG 코드 제로 A9 무선청소기의 배터리를 구입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이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