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이야기

연천 재인 폭포 오토 캠핑장 후기입니다.

by 유빈아빠 2021. 4. 2.

연천 재인 폭포 오토 캠핑장 다녀온 이야기를 남겨보겠습니다. 어찌하다 보니 2주 연속으로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푸른 하늘에 날씨가 너무 좋아서 재미가 두배가 된 것 같습니다. 

 

 

연천 재인 폭포 오토 캠핑장

날씨가 정말 좋았습니다. 새로 생긴지 얼마 되지 않아서 역시나 나무가 많긴 하지만 가지들만 많습니다. 

 

 

연천 재인 폭포 오토 캠핑장 안내도와 놀이터

놀이터가 있습니다. 캠핑장중에서는 그래도 꽤나 큰 놀이터네요. 놀이터 앞쪽으로 사이트를 잡는다면 화장실 개수대도 가깝게 이용하실 수 있어서 이곳 연천 재인 폭포 오토 캠핑장에서 가장 좋은 명당이라고 생각됩니다. 

 

언천 재인 폭포 오토 캠핑장 캐라반 사이트

캐라반 사이트도 잘 되어 있습니다. 시설도 깨끗하고 캐라반과 캐라반 사이사이가 적당한 간격을 유지하고 있다고 생각됩니다.  정말 깨끗했어요. 

 

 

카트라이더라고 해야 할까요?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카트도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너무 비싼 가격때문에 이용하기는 쉽지 않아 보입니다. 

약 5분동안 15,000 원 정도의 가격이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물론 이런 놀이시설도 좋긴하지만 캠핑 왔으면 캠핑답게 노는 게 더 좋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듭니다. 

 

 

연천 재인 폭포 오토 캠핑장의 폭포 모습

 

정말 멋진 폭포입니다. 저희 나라 통틀어도 이렇게 아름다운 폭포를 쉽게 보지는 못합니다. 사진으로 다시 봐도 정말 멋진 폭포가 아닐 수 없습니다. 

 

 

맛있는 간식도 먹습니다. 간편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어묵이죠. 저희 캠핑에 빠질 수 없는 최고의 음식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거의 매번 빼먹지 않고 가져오는 거 같습니다. 

 

 

 

캠핑 클럽 블랙 프로 돔과 어넥스입니다. 텐트가 멋지기도 하고 해서 아직도 가지고 다니는 텐트죠.

 

 

제가 지금껏 다녀본 캠핑장에서 가장 깨끗한 화장실이 아니었나 생각될 정도로 너무나도 깨끗하고 위생적이었던 화장실입니다. 심지어 샤워실은 바닥도 따듯했고요. 

 

캠핑장 자리들이 서로 좀 붙어있는 편이고 차가 다닐 수 있는 차도도 일방통행이라 약간은 미로 같은 느낌도 들었습니다. 아이들이 놀이터에서 놀다 자기 집 올 때 자기 텐트 못 찾는 일이 종종 있어서 그런지 방송도 나오곤 합니다. 

 

연천 재인 폭포 오토 캠핑장 시설은 최고라고 보셔도 될듯하고요 설거지 할때도 온수 잘 나옵니다. 

지금도 자주 다니는 캠핑장중에 한 곳 입니다. 

댓글